재테크 인천 가좌동 맛집 - "아산집" 입니다! 도서관

인천 가좌동 맛집 - "아산집" 입니다!

반응형

인천 가좌동 맛집 - "아산집"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가좌동에 위치한 아산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인천 가좌동 아산집

 

원래 제가 고기비린내에 예민한 편이라 일반 고기집을 가도 정육점하고 붙어있는 가게를 선호하는데요.

 

깔끔해서 되게 만족스러웠어요.

 

 

메뉴판입니다. 생고기전문점 답게 고기위주에 천엽 염통같은 내장들도 다양하게 판매합니다.

 

저는 점심에 갔기 때문에 간단한 식사류에서 시켜 먹었어요!

 

 

깔끔하게 나오는 밑반찬입니다. 우아아.. 저 천엽 정말 좋아하는데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사장님!

 

 

 

 

짜잔! 순서대로 하얀게 양곰탕이구요 빨간게 내장탕입니다.

 

저는 내장탕을 먹었었는데 깻잎을 많이 넣어서 그런지 향이 내장탕하고 어우러저 되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ㅜㅜ

 

글쓰면서 생각하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하...

 

비린맛 없이 진짜 딱 내장탕에 정석이랄까?

 

양곰탕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제 친구의 건들지 말라는 제스처에 포기하고 돌아섭니다. 하하;

 

 

좌석도 많고 깔끔해서 단체손님도 가기 좋을꺼 같습니다!

 

저는 아싸인지라.. 단촐하게...ㅎㅎ;

 

돌아오고나서 혹시 다른 사람들은 평이 어떤가하고 검색해 보았는데요.

 

여긴 곱창이 진짜 맛있다 하더라구요. 역시 생고기전문점이면 점심이어도 내장구이류를 먹어보고 올껄 그랬어요.

 

그래도 내장탕에서 큰 만족을 얻었기 때문에 후회는 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에 가면은 꼭 내장모듬이나 곱창구이를 먹어보고 오겠어요.

 

곱이 흘러넘치는 곱창이라... 여러분들에게도 강추합니다!

 

이제 저녁시간이라 또 저는 맛저하기 위해 떠납니다!

 

다들 맛있는 식사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