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인천서구) 앤티크한 분위기 여락식당! 도서관

인천서구) 앤티크한 분위기 여락식당!

반응형

인천서구) 앤티크한 분위기 여락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서구의 분위기있는 가게를 알려드리러 왔어요.

 

 

짜잔 정육식당인 여락식당입니다!

 

처음 들어 오시게 되면 옛날 LP판, LP커버, 와인등등 사장님의 인테리어 스타일을 보실 수 있어요.

 

아쉽지만 입구 초입사진을 깜빡하고 못 찍었네요 아쉬워요 ㅠㅠ

 

깨알같은 소품들도 많고 그랬는데....

 

 

자리도 많아서 충분히 100명은 거뜬히 소화시킬꺼 같네요.

 

여기는 정육식당이다보니 따로 1인 상차림비를 받고 고기를 구매해 구워먹는 시스템이랍니다.

 

 

물론 한번 상차림비를 받으면 샐러드바를 무제한 이용하실 수 있어요!

 

 

 

1인상차림비가 안아까운게 외부에서 고기를 사와도 된다 하시더라구요.

 

여기는 인천축산물시장하고도 가깝기 때문에 그 쪽에서 신선하고 싸게 구입해와서

 

바로 구워먹어도 된다는거죠!

 

 

여기서 사는 고기들도 특수부위들도 살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특수부위들인데

 

돈꽃살, 콧등살, 덜미살... 살아생전 처음 만난 아이들이랍니다.

 

 

 

이 가게만의 매력은 확실히 있는 것 같아요.

 

다음에도 꼭 찾아가고 싶은데 그 때는 따로 음식도 가져가서 친구들하고 먹어보고 싶네요.

 

 

분위기있고 특별한 정육가게 여락식당 여러분들도 한번 들려 보시는 건 어떨까요? ㅎㅎ

 

가보시면 확실히 아실꺼예요 저의 글실력으로는 그 가게의 장점을 10도 못 드러냈다는 것을 ㅠㅠ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찾기 쉬우실 꺼예요!

 

 

 


다음에도 더 좋은글을 쓰기 위해 돌아 오겠습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